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1:19
연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X김재영, 색다른 조합 '예고'

기사입력 2019.07.17 09:41 / 기사수정 2019.07.17 09:47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와 김재영이 5포세대 공시생과 비혼주의 남성의 색다른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 재활극.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드라마다.

설인아는 연애와 결혼을 포기한 8년차 공무원 시험 준비생 김청아로 분한다. 그녀는 사랑과 의리로 똘똘 뭉친 인물로 현재를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통해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다른 주연인 김재영은 남의 일에 관심 없는 비혼주의자 구준휘 역을 맡았다. 그는 연애는 물론 인간관계도 절제하는 인물. 하지만 김청아를 만나면서 심경의 변화를 겪는다고 알려져 그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설인아는 드라마 '학교 2017'에서 홍남주로 출연해 우월한 미모와 연기력을 과시했다. 이후 '섹션TV 연예통신'과 '정글의 법칙'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대활약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기도 했다.

또한 김재영은 영화 '돈'과 '골든슬럼버',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며 실력과 비주얼 다 갖춘 배우임을 증명했다. 이에 그가 연기하는 쿨하고 시크한 구준휘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HB엔터테인먼트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