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3:23
게임

게임빌, 고감도 하이엔드 액션 RPG '하이브리드 2' 공개

기사입력 2010.03.10 14:14 / 기사수정 2010.03.10 14:1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모바일 액션 RPG의 새로운 장을 열며 인기를 끌었던 '하이브리드'의 후속작이 오는 3월 말 출시에 앞서 공개되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고감도 하이엔드 액션 RPG '하이브리드 2'를 오는 3월 말 출시할 계획이다.

'하이브리드 2'는 국내 최초로 하이브리드 액션 RPG 장르를 표방하며 35만 내려받기를 넘어서는 등 흥행에 성공했던 '하이브리드'의 후속작으로, 1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작품이라 눈길을 끈다.

이번 후속작에서는 전작에서 호평받았던 화려한 액션성과 감동적인 스토리는 물론, 3D 연출 효과 등이 대폭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기대를 하게 한다.

특히, 3D 배경 화면이 뒤틀리면서 적의 배후로 돌아들어 가는 '배후 공격' 기술이 새롭게 등장하고, 적을 공중으로 띄워 공격하는 '심검 스킬'도 여러 가지 무기가 공중에서 3D로 회전하면서 때리는 등 모바일 RPG의 기술적 한계를 또다시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감성적인 2중 엔딩 스토리와 시공간을 뛰어넘는 방대한 180여 개의 퀘스트가 도입되어 게임의 자유도와 음량이 크게 확대되었다.

또한, 주인공 스킬 총 11개, 동료 스킬 총 12개가 각각 추가로 구성되어 총 23개의 다양하고 화려한 액션 스킬도 눈여겨볼 만하다.

게임빌 정용희 이사는 "'제노니아', '하이브리드' 등 게임빌 RPG 개발의 노하우를 녹여 지난 1년 2개월간 '하이브리드 2'를 개발했다. 특히, 3D 효과를 극대화해 전작을 뛰어넘는 비주얼 액션의 진수를 보여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브리드 2'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빌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출시 전 이벤트 'HYBRID2... Forever Remembered'에는 엄지족들이 쇄도, 단기간에 조회 수가 3만 건을 돌파할 정도로 호응이 큰 상황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