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55
연예

'강식당2' 규현 등장→몰카→리모델링까지…꿀잼 예고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7.05 10:07 / 기사수정 2019.07.05 10:11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강식당2'에 규현이 깜짝 등장한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강식당2'에서는 강호동이 '니가 비비 바락 국수' 신 메뉴를 판매하는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하루 뒤부터 개시하고 싶었던 강호동과 달리 백종원은 당일 판매를 주문했다. 속사포처럼 쏟아지는 백종원의 잔소리에 강호동은 멘붕에 빠졌다. 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나간 국수들은 손님들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방송 말미에는 멤버들이 없는 숙소에 규현이 깜짝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져 기대를 높였다.

5일 방송되는 '강식당2'에는 규현이 멤버들을 놀라게 하기 위해 깜짝 몰래카메라를 펼친다. 규현은 2년 전 '신서유기 4'에서 용볼을 7개 획득해 "2년 후 신서유기에 다시 돌아오고 싶다"를 소원으로 빌었던 상황. 이에 제작진은 몰래카메라를 성공하기 위해 멤버들에게 "규현이 팬미팅으로 외국에 있다"고 거짓말을 했다. 거짓말에 깜빡 속은 멤버들을 위해 규현은 서프라이즈 등장을 준비했다고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 이날 규현이 준비한 것은 깜짝 등장만이 끝이 아니다. 기존의 강볶이 식당이 하룻밤 새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변신하는 것. 식당 내 숨겨졌던 공간은 물론, 새로워진 식당에 맞춰 규현이 준비해온 새로운 메뉴가 등장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과연 출근 후 급작스럽게 맞이한 새로운 강식당과 메뉴에 대한 멤버들의 반응이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강식당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