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2:19
연예

인피니트 남우현의 목소리로 듣는 고품격 낭독

기사입력 2019.07.04 07: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의 낭독이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에서 공개된다.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은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를 통해 만들어진 낭독 음원을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우리 문학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새로운 독서 문화를 만들고자 기획됐으며, 매주 일요일 밤 12시 방송된다. 지난주 방송에는 인피니트 성종의 '바람의 독서법' 낭독이 방송됐다.

오는 7일에는 남우현이 공지희 작가의 '영화처럼 세이셀'의 낭독을 방송한다. 남우현이 낭독한 '영화처럼 세이셀'은 수능을 7일 앞둔 어느 날 여행을 떠나기로 마음먹은 주인공의 모험과 성장을 그린 단편소설이다. 

낭독을 마친 남우현은 "작품 속 주인공과 내가 많이 닮아있다고 느꼈다. 덕분에 더욱 공감하며 즐겁게 낭독할 수 있었다"며 "주인공처럼 고민 많은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일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계기로 청소년의 마음을 더 많이 헤아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속 깊은 소감을 밝혔다. 

‘아이돌이 만난 문학’의 제작진은 "처음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수준급의 낭독 실력을 보여준 남우현에게 놀랐다. 이번 주 방송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남우현의 '영화처럼 세이셀' 낭독은 오는 7일 밤 12시 오정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 방송에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EBS 라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