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5:23
연예

'최파타' 오나라 "차기작? 가능하다면 올해 안으로...현재 영화 촬영 중"

기사입력 2019.06.24 12:2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최파타' 오나라가 차기작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자리를 비운 최화정을 대신해 배우 오나라가 스페셜DJ로 출연해 청취자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오나라는 오프닝 후 첫곡 노래가 끝난 후 청취자들에게 "너무너무 반갑다. 제 목소리 어떻냐. 눈을 떠 보니까 지금 여기에 앉아있다. 지금 꿈꾸고 있는 것 같다"고 한껏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오나라는 청취자들의 응원에 "최화정 선배님이 워낙 오래 진행하셨던 프로그램인데 저한테 응원 문자를 많이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오늘 스페셜JD 첫날이라서 예쁘게 꾸미고 왔다. 지금 입은 원피스가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 때 입었던 옷이다. 이 옷을 입으면 잘 할 것 같아서 선택해서 입고왔다"고 말하며 웃었다.

그리고 청취자들은 '스카이캐슬' 이후 차기작은 언제 볼 수 있는 거냐고 궁금해했고, "올해를 목표로 하고있다. 현재 영화를 촬영 중이다. 올해 열심히 해서 극장에서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