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21
연예

'밥친구' 한고은 "집밥 받는 것, 행복한 일…제의 왔을 때 바로 승낙"

기사입력 2019.06.19 11:30 / 기사수정 2019.06.19 12:2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한고은이 '밥친구' 출연 계기를 설명했다.

19일 서울 상암 DDMC에서 skyDrama '밥친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서현석 PD,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가 참석했다. 

'밥친구'는 맛에 일가견이 있는 셀럽 4인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가 SNS 속 쿡 스타를 만나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고 배우며 푸드 스토리를 풀어가는 신개념 집밥 예능이다.

한고은은 "집밥을 항상 해야하는 입장에서, 집밥을 받는 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알아서 냉큼 승낙했다. 그리고 다른 분들의 밥상은 어떤 모습일지 주부들이 밥을 하면서 제일 궁금할 것이다. 그런 것들을 저도 많이 배우지 않을까 싶어서 함께 하게 됐다"며 출연 계기를 전했다.

이어 "무릎을 탁 치게 할 유용한 팁들을 많이 배우고 있다"고 말하며 "먹는 거 좋아하고 요리하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짜여진 식단 때문에 저녁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다. 시야가 트이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밥친구'는 오는 22일 오후 7시 50분 TV CHOSUN과 skyDrama에서 동시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윤다희 기자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