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뮤직레이블 밀리언마켓 프로젝트 앨범 ‘퍼즐’의 두 번째 아티스트가 공개됐다.
14일 밀리언마켓은 “프로젝트 앨범 ‘퍼즐(PUZZLE)’ 두 번째 주자로 매력적인 중저음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존박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 출연 이후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임채언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밀리언마켓은 이날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임채언과 존박의 스펠링이 적힌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퍼즐’ 두 번째 주자를 공개했다.
지난해 4월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큰 화제를 모았던 임채언과 ‘폴링’, ‘베이비’, ‘유’, ‘네 생각’ 등 특유의 부드러운 로우톤과 짙은 감성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존박이 만나 어떤 감성의 곡을 탄생시켰을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퍼즐(PUZZLE)’은 밀리언마켓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은 물론 외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장르에 구분 없이 다양하고 트렌디한 음악 콘텐츠로 밀리언마켓이라는 새로운 그림의 퍼즐을 선보일 예정이다.
존박과 임채언이 참여한 ‘퍼즐(PUZZLE)’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잡아’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밀리언마켓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