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43
연예

'퍼퓸' 신성록의 힘…츤데레 매력부터 극과극 온도차까지

기사입력 2019.06.11 13:31 / 기사수정 2019.06.11 13:3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신성록이 월화극 1위를 든든하게 이끌고 있다.

신성록은 KBS 2TV 월화드라마 '퍼퓸'에서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를 연기 중. 그는 서이도 캐릭터의 다양한 매력을 살려내며 작품에 힘을 싣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에서 신성록은 비주얼은 물론 말투까지 무뚝뚝하고 차가운 천재디자이너 서이도 캐릭터로 완벽 변신, 높은 싱크로율을 선사했다. 이처럼 시청자들에게 극과 극 온도차 연기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날 신성록은 본인도 모르게 민예린(고원희 분)에게 점점 빠져드는 듯한 서이도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냈으며, 유독 민예린에게만 보이는 츤데레 매력으로 극 전개에 유쾌함과 달달함을 동시에 그려내 작품의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시한부가 아니라는 민예린의 말에 안도하며 혼자 미소 짓는 등 캐릭터의 귀여운 면모 또한 드러내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또 첫 회부터 지금까지 방송 중간 중간 어렴풋이 드러나는 '서이도'의 과거 장면은 극 전개에 있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서이도는 그런 과거를 떠올릴 때마다 힘들어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0일 방송에서는 바이올린을 연주하다 어떤 소녀의 모습을 함께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 과거 서이도가 가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신성록이 출연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퍼퓸'은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