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33
연예

'연애의 참견2' 바람둥이를 사로잡은 마성의 여자…역대급 천생연분 등장

기사입력 2019.06.10 09:55 / 기사수정 2019.06.10 10:13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연애의 참견2' 참견러들을 푹 빠져들게 만드는 천생연분 커플이 나타난다.

11일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2'에서는 참견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연애담이 공개돼 안방극장에 또 한 번 뜨거운 참견 열기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바람둥이 남자의 사연이 공개된다. 계절마다 옷을 갈아입듯 손쉽게 연애 상대를 갈아치우던 그가 어느 날 갑자기 진정한 사랑을 만나게 되면서 180도 변한 순정남으로 다시 태어난 것.

이전까지 만났던 여자들과는 너무나도 다른 그녀의 매력에 그는 결혼까지 결심하며 영원한 사랑을 꿈꾸게 된다. 쿨내 진동하던 바람둥이에서 여자친구에게 지극정성으로 변한 그의 모습에 참견러들은 감탄하며 "완전 임자 만났다"고 박수를 보낸다.

그러나 참견러들은 세상 달달함을 다 끌어모은 것 같은 사연남의 행동과 사연 속 커플의 다정한 모습에 감탄을 하다가도 "'연애의 참견'이 이럴 리가 없다"며 폭풍 의심 레이더를 가동한다. 보는 것만으로도 입꼬리가 올라갈 만큼 깨소금이 쏟아지는 이 천생연분 커플에게 어떤 위기가 닥치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연애의 참견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Joy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