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3:28
경제

발렌타인데이, 연인에게 매직매몰법으로 깜짝 선물을

기사입력 2010.02.12 11:08 / 기사수정 2010.02.12 11:08

김주현 기자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어떻게 준비해야할까 고민이 많아진다. 이미 발렌타인데이라고 초콜릿만 주는 것이 아닌 또 다른 무언가를 주는 경우가 많아졌으며, 최근에는 연인사이라고 해서 ‘여자가 남자에게 선물 주는 날’이라는 개념 또한 사라진지 오래되었다.

K대학교 3학년 J군(22)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 이전에 군대를 가게 되서 발렌타인날 여자친구에게 초콜릿을 받은 답례로 전역할 때까지 꿋꿋이 기다려 줄 것을 바라며 평소에 여자 친구가 바라던 쌍꺼풀 수술을 해준다고 한다. 그러면서 여자 친구의 눈이 지방이 많고 눈꺼풀이 처져서 졸려 보이는 눈이라 성형외과 상담 또한 같이 다녔다고 한다.



“여자친구랑 여러군데를 상담을 다녔는데 안검하수기가 있어서 매몰법으로는 힘들고 절개법으로만 가능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절개로 하면 흉이 생기기 때문에 좋은 의도로 해준 쌍꺼풀 수술이 걱정이었습니다. 그래서 고심 끝에 백방 노력으로 매몰법으로 가능한 리본성형외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상담시 박재현 원장한테 전했다.

리본 성형외과 전문의 박재현 원장은 “지방이 많고 눈꺼풀이 처진 경우라면, 일반적으로는 절개법으로 쌍꺼풀 수술을 해야 하지만, 리본에서는 다른 병원에서 흔하게 시행하지 않는 매직매몰법으로 지방을 제거하면서 눈뜨는 근육의 힘을 키워주는 수술을 해서 또렷한 눈을 연출해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박재현 원장이 말하는 매직매몰법의 특징

- 흉터 없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잘 풀리지 않고, 선명한 쌍꺼풀 라인을 만들 수 있다.

- 3개의 매듭을 사용하는 기존의 매몰법과는 달리 개인의 눈의 모양에 따라 매듭의 변화를 주어 보다 자연스럽고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 지방이 두껍게 있는 눈에도 3mm정도의 작은 절개를 통해 눈꺼풀의 두둑한 지방을 제거하고 쌍꺼풀을 만들 수 있다.

- 수술시간이 30-40분 정도로 짧고 붓기도 빨리 빠져서 수술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다.

- 붓기는 수술 직후 울어서 부은 정도이며, 수술 당일에도 직장생활이나 일상생활을 하는데 별 문제가 없다. (사람마다 체질에 따른 차이는 있다)

- 수술 후 특별한 치료가 필요하지 않으며, 수술 2일째 내원하는 정도이다.

전문의 한마디

대한민국에서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아니더라도, 기본적으로 의사면허증만 있으면 얼마든지 성형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의사면허증만 있으면, 산부인과 진료도 볼 수 있고, 정형외과 진료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대부분 뼈가 부러지면 정형외과의원을 찾아가고 아기를 낳을 때는 산부인과 전문의를 찾아갑니다. 그렇듯 성형수술을 하려면 가능한 성형외과 전문의를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성형외과 전문의가 아니라면 성형외과 전문의라는 말을 쓰지 못합니다. 애매하게 그냥 전문의 맞는다고 얘기를 하던지, 미용외과를 전공했다고 얘기합니다. 우리 몸을 다루는 성형!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도움말] 리본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박재현 원장 (www.psclinic.co.kr)



김주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