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NCT DREAM과 영국 출신 신예 HRVY가 매력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6일 SM 스테이션 시즌3의 열세 번째 곡으로 NCT DREAM과 HRVY의 'Don't Need Your Love'가 공개됐다.
'Don't Need Your Love'는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에 리드미컬한 비트가 어우러진 신스팝 장르로 귓가를 사로잡는다.
HRVY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지난 2월 개최한 첫 단독 내한 콘서트가 매진을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도 상당한 사랑을 받고 있다. HRVY와 NCT DREAM이 풋풋하면서도 감각적인 곡으로 즐거운 컬래버레이션을 펼친 것.
특히 HRVY는 NCT DREAM과 함께 캠퍼스를 배경으로한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해 매력을 뽐냈다. 매력적인 10대 연합팀인 NCT DREAM과 HRVY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들은 실연의 아픔을 'DNYL' 동아리를 통해 경쾌하게 극복해나간다.
'찰나의 반짝임/이제는 바래진/추억은 먼지 같아/걷잡을 수 없이', '우리의 시간은/이제는 끝이 났어', 'I don’t need your love/기다려도 소용없을 거야', '부재중 전화 또 부재중 전화/12시 12시 반 2시 또 2시 반/스트레스 받아 미치겠어 제발 너 땜에', '잠을 못 자 지금 도대체 뭔 생각으로/이러는 거야 NO don’t say it/네가 아니라도 지금 내 옆엔/기댈 데가 많아' 등의 가사가 훌쩍 자란 NCT DREAM의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SM 스테이션 시즌3는 격주 목요일로 다양한 음원을 발표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