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54
연예

빅스 레오, 두 번째 미니앨범 'MUSE' 프로젝트 스케줄러 공개

기사입력 2019.06.02 08:56 / 기사수정 2019.06.02 09: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빅스 레오가 두 번째 미니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레오는 오늘(2일) 자정 빅스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MUSE (뮤즈)'의 프로젝트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앞서 레오는 지난 1일 선공개 곡 'the flower(더 플라워)'의 티저 영상을 공개, 독일의 감성 뮤지션 막시밀리언 헤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프로젝트 스케줄 이미지에서는 원색을 배제한 감각적인 그레이 바탕에 레오의 이름과 함께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명인 'MUSE'가 적혀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오는 3일 선공개 곡인 'the flower'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4일 스튜디오 클립, 5일 선공개 곡 'the flower' 공개를 시작으로 이미지 티저, 오피셜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두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를 통해 레오의 어떤 콘셉트가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콘서트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레오는 오는 5일 막시밀리언 헤커와 함께 한 선공개 곡 'the flower'를 공개하며 17일 컴백을 위해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젤리피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