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26
연예

'작업실' 장재인, 남태현에 직진 고백 "보려면 나만 봐" [포인트:신]

기사입력 2019.05.22 15:38 / 기사수정 2019.05.22 15:4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작업실' 장재인과 남태현의 리얼한 썸이 그려진다.

22일 방송되는 tvN 리얼 로맨스 예능 '작업실'에서는 남태현을 향한 장재인의 직진 로맨스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남태현이 고성민에게 부산에 함께 가자고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장재인은 "왜 나한테 가자고 안했냐"며 서운함을 드러낸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보려면 나만 봐"라며 과감하게 남태현을 향한 호감을 표현한다.

이어 앨범 작업 겸 조정치를 찾아간 장재인은 남태현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밝힌다. 이를 들은 조정치는 "남태현과 사귀는 거야?"라고 묻는다. 조정치의 예리한 발언에 MC들은 "거의 요즘 친구들 말로 성지순례"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고성민도 지지 않고 남태현을 향한 마음을 드러내 흥미진진함을 안긴다. "재인 누나랑 잘 되는 게 싫어?"라고 묻는 남태현에게 고성민은 "아뇨, 다시 오빠가 절 좋아하게 만들면 되죠"라는 당찬 대답으로 남태현을 놀라게 만든다.

특히 예고 영상에서 깊은 고민에 빠진 듯한 남태현의 모습이 공개돼 남태현의 속마음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작업실'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