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7:52
연예

'컴백' 다비치 강민경, 콘셉트 티저 오픈…눈부신 여신 미모

기사입력 2019.05.13 14:2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듀오 다비치의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콘셉트 티저가 공개됐다.

다비치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의 강민경 개인 콘셉트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경은 따뜻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여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다비치는 완전체 콘셉트 티저를 시작으로 개인 콘셉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밝은 표정이지만 사연이 있는 듯한 여지를 주며 아련한 매력을 더했다.

다비치는 17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발표한다. '믿고 듣는' 음원 강자의 컴백인 동시에 지난해 7월 '마치 우린 없었던 사이'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완전체 신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에는 엠씨더맥스 '넘쳐흘러'를 작곡한 한경수, 최한솔이 의기투합해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다비치 멤버들도 직접 가사를 쓰며 완성도 높은 노래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은 이별 후 사랑하는 연인을 여전히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담아낸 곡이다.

한편, 다비치는 오는 17일 신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을 공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