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20
연예

김남길 "'열혈사제' 시즌2? 이 배우들 모두 출연한다면 OK" (인터뷰)

기사입력 2019.04.29 12:3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김남길이 '열혈사제' 시즌2의 가능성에 대해 전했다.  

2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카페에서 최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김남길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SBS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금토드라마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바보 형사가 살인 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으로 마지막회는 시청률 22%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열혈사제'는 배우들의 연기는 물론 속 시원한 스토리, 감독의 센스 넘치는 연출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추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인만큼 '시즌2'에 대한 이야기가 벌써 나오고 있다. 특히나 '열혈사제' 마지막회에 "We Will Be Back"이라는 자막까지 등장해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이에 대해 김남길은 "시즌2를 기획한 적은 없다. 그런데 이 배우들이 똑같이 출연하는 것이 아니면 시즌2는 안 하겠다는 생각이다. 어떤 배우든 한명이라도 빠지면 안 된다. 그리고 이번 '열혈사제'를 통해 보여줄 수 있는 것을 다 보여드린 것 같기도 하다. 한 명이라도 배우가 빠지면 안 하겠다는, 배우들끼리 무언의 맞춤은 있다"고 했다. 

이어 "제작진은 저희한테 아무말도 안했는데"라고 웃으며 "이 배우들이 모두 참여한다는 가정하에 움직이는 것으로 생각 중"이라고 덧붙였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