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58
게임

넷마블 '대항해시대 온라인', 신년맞이 +@(플러스 알파)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9.12.30 21:37 / 기사수정 2009.12.30 21:3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이하 대항해시대)'이 경인년 새해를 맞아 '+@(플러스 알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 이벤트'는 '대항해시대' 이용자들이 그간 보내준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는 차원이자 2010년 새해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도록 1월 1일부터 10일까지 실시된다. '+@ 이벤트'는 이벤트 명 그대로 '대항해시대'의 게임아이템 중 일부 품목을 구입하면 플러스 알파로 추가 아이템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먼저, 보석 4종 중 하나만 구입해도 4개의 플러스 알파 아이템이 주어진다. 4종의 보석으로는 배 속도가 20% 증가하는 '풍령의 보석' 외 경험치, 숙련도, 명성이 각각 50%씩 증가하는 '해신의 보석', '뇌신의 보석', '염신의 보석'이 포함된다. 선물로는  '호랑이머리 투구', '호랑이상', '애완동물 권리서(래서 판다)', '달의 신 펜던트'(10개)가 모두 주어지며, 특히 '달의 신 펜던트'는 1시간 동안 단선 배속 도가 50% 증가시키는 인기 아이템이다.

더불어, 동일 계정 내 캐릭터 간 아이템 공유가 가능한 '공유 창고 사용 증'을 구입해도 플러스 알파 선물로 '새해 선물 상자', '호랑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대항해시대'는 최근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두 번째 확장팩 'Cruz Del Sur'의 마지막 챕터이자 번외 편인 'EXPEDITION'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EXPEDITION'은 새로운 유적지와 도시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퀘스트를 제공하며, 신규 에피소드 외에도 신규 직업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박정필 이사는 "최근 'EXPEDITION'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1월 중 대대적인 업데이트도 계획, 더욱 즐겁고 흥미로운 항해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대항해시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이용자분들께서 본 게임과 함께 힘찬 2010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홈페이지(http://dho.netmarble.net/main.asp)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