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29 16:03 / 기사수정 2009.12.29 16:03
- '해골영웅 모드' 업데이트 기념하여 '해골영웅 더블X더블 이벤트' 진행해
해골영웅 모드에서는 5레벨마다 중간보스의 해골영웅이 등장하고 각 단계의 마지막 레벨인 20레벨에는 최종 보스가 출현해 긴장감을 더하고 있으며, 상위 레벨로 올라갈수록 해골영웅의 숫자와 함께 체력과 스킬 능력 또한 점차 증가해 지금까지의 그 어떤 모드에서보다 유저간 협동심이 매우 중요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쉬움' 단계의 20레벨을 모두 성공하면 '보통' 단계의 1레벨, 즉 21레벨로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대전이 자동 시작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금일 공개되는 버전을 통해서는 우선 40레벨까지 이용 가능하고 41레벨에서부터 100레벨까지의 던전에 대해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해골영웅 모드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몬스터 코인 1개를 소모하게 되는데 이는 2시간마다 한 개씩 모든 유저에게 자동 지급되며, 이를 별도 사용하지 않을 경우는 현재 6개까지 보유 가능하다. 이번 해골영웅 모드 도입을 기념해 1월 중순까지는 몬스터 코인과 대전 후 보상을 각각 2배로 받는 '해골영웅 더블X더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와 엠게임 로스트사가 페이지(http://lostsaga.mgam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