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2.22 23:19 / 기사수정 2009.12.22 23:19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2일, 게임 개발, 서비스 전문업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정치, 경제 RPG '군주 온라인'에서 성탄절을 맞아 '크리스마스의 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7일까지 실시되는 '크리스마스의 축복' 이벤트 중 '산타의 선물'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제조와 사냥을 통해 '크리스마스 카드' 및 '산타 상자'를 획득하면 특별한 혜택과 선물이 쏟아지는 이벤트이다.
각 사냥터에서 산타 모자를 착용한 '산타 몬스터'를 사냥하면 모든 스탯 5배 증가, 최대 체력 마법력 100% 증가, 공방업 10% 증가 등의 다양한 혜택 중 1가지의 효과를 선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산타모, 산타복, 산타 루돌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산타 상자'는 '산타 몬스터'를 사냥해 모은 별장식, 구슬장식, 산타 장갑 등과 시세 200만 전 이상의 물품을 제조해 획득할 수 있는 '산타의 증표'의 조합으로 얻을 수 있으며, 특히 '산타 상자'에서 획득한 아이템들 중 산타모, 산타복, 산타 루돌프, 루돌프 소환 펫을 함께 사용할 경우 세트 효과인 '이펙트와 경험치 10%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 건설하세요' 이벤트는 대행 수가 1단계 '크리스마스 트리'를 건설하면 마을 주민 누구나 트리를 클릭해 원하는 만큼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고, 일정 금액의 건설 비용이 모이면 2단계 트리가 건설돼 마을 주민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각각 10% 향상된다.
이밖에 내년 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돌아온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매일 군주에 접속해 1시간이 경과하면 출석을 체크하고 출석체크 달성 일마다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엔도어즈 조승기 게임사업실장은 "성탄절을 맞아 군주에서는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군주와 함께 따듯한 성탄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주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goonz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