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최성원이 '국민 여러분!' 속 웃음 치트키로 맹활약 한다.
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 1회에는 최성원이 특별 출연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전한다.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
최성원은 극 중 김미영(이유영 분)의 남자친구로 깜짝 등장한다. 그는 김미영 몰래 바람을 피워 경찰인 그를 사건 현장에 몸소 출동하게 만든다.
그동안 리얼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켰던 최성원이기에 더욱 기대감을 배가, 특유의 매력으로안방극장에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특히 최성원은 예기치 못한 장소에서 파격 노출까지 감행한다고 해 과연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최성원은 "깜짝 등장으로 시청자 여러분을 만나 뵙게 돼 기쁘다. 재밌는 장면이라 촬영하는 내내 굉장히 즐거웠던 시간이었다"며 "이런 즐거운 분위기가 잘 전달돼서 시청자 여러분들 또한 유쾌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특별 출연으로 신스틸러 활약을 예고한 최성원의 활약은 1일 오후 10시 첫 방송하는 '국민 여러분!'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젠스타즈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