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4:52
연예

고승형, 데뷔 싱글 '할 게 없어' 발매 일정 변경…팬들의 뜨거운 요청 반영

기사입력 2019.03.27 17:3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신인 가수 고승형이 데뷔 앨범 '할 게 없어'의 발매 일정을 변경했다.

고승형은 오는 3월 28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었던 첫 싱글 앨범 '할 게 없어'의 음원을 6시간 앞당긴 시간 오후 12시 발매로 일정을 변경,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고승형의 데뷔를 기다려온 팬들의 높은 기대감과 그간 앨범 프로모션으로 공개된 이미지 및 영상 티저 콘텐츠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대한 보답으로 결정됐다. 지난 27일 자정 라이언하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할 게 없어’ 티저 영상에 호평이 쏟아진 것에 대해 아티스트의 의견을 반영하여 파격적인 결정을 하게 된 것.

이에 고승형의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1' 출연 이후 약 4년간에 걸쳐 기다려온 팬들의 환호가 이어지고 있다.

무명의 시간을 이겨내고 처음 받아든 싱글 ‘할 게 없어’는 고승형의 가창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고승형은 오는 28일 오후 12시 데뷔 싱글 앨범 ‘할 게 없어’ 발매와 같은 날 오후 6시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와 촬영한 웹드라마 ‘이별증후군’ 공개를 앞두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STX 라이언하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