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59
경제

㈜예다지, 기능성도어로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9.03.26 10:3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국내 최초로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적용해 주목받고 있는 ㈜예다지 기능성도어가 소비자 선정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조선일보가 주최한 소비자 선정 ‘2018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높은 품질과 수준 높은 서비스로 소비자의 믿음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지난 12월 14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서 ㈜예다지 기능성 도어는 몰딩도어 부문에서 기술 및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기능성 도어는 △유해전자파 차단, 면역력 향상 등에 도움을 주는 음이온 방출 기능 △미세먼지 및 음식냄새 정화 기능 △슈퍼박테리아로 알려진 MRSA(항생제 내성 포도상 구균)라는 치명적인 황색포도상구균 차단 △ 세포의 노화 방지, 혈액순환 개선, 체내 노폐물 제거를 위한 원적외선 방출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곰팡이 억제 기능으로 백선균 및 아토피성 피부병이 있는 가정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러한 기능은 모두 공신력 있는 한국원적외선협회(KIFA)에서 테스트를 거쳐 실제 효과를 검증 받았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 연구 개발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기능성 도어를 통해 미세먼지나 각종 유해성분으로부터 건강한 일상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예다지의 기능성 도어는 인천광역시가 인정한 품질우수제품에도 선정되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도어 외에도 몰딩, 페인트, 아트월 등 각종 종합인테리어 관련 자재를 연구 및 판매하고 있다. 구매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