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58
게임

엔트리브, '트릭스터' 오피셜 북 출간

기사입력 2009.12.03 13:37 / 기사수정 2009.12.03 13:3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엔트리브가 6년간의 '트릭스터' 이야기를 오피셜 북에 담았다.

3일, ㈜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온라인 콘텐츠 전문회사 ㈜ 글과 버드나무(대표 문영훈)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 오피셜 북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피셜 북은 6년여간 서비스 된 '트릭스터'의 방대한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4가지 타입으로 코스프레를 통해 변신한 8종의 캐릭터 설정 원화는 물론, '트릭스터' 월드 내에 다양한 몬스터와 펫, NPC의 생동감 넘치는 원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는 '트릭스터' 오피셜 북 출시를 기념해 레어 아이템인 리나리아 세트 아이템 쿠폰을 구매자 모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트리브 시너지전략실 김용대 실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오피셜 북에는 '트릭스터'의 지난 6년여 간의 세월이 고스란히 묻어있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캐릭터 일러스트는 물론, 국내 미공개 일러스트도 포함되어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트릭스터' 오피셜 북은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1만 2000원에 판매 중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