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14
스포츠

전북, K-리그 우승 기념 싸인회 개최

기사입력 2009.11.23 10:08 / 기사수정 2009.11.23 10:08

한송희 기자

- 이동국을 비롯한 최태욱, 김상식 등 5명의 선수와 최강희 감독이 팬들과 함께하는 만남의 시간 가져



[엑스포츠뉴스=한송희 기자]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프로축구 전북 현대 축구단이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전북현대모터스의 창단 후 첫 K 리그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해 22일(일)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토파즈 홀에서 '전북현대모터스 축구단 초청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올 시즌 K 리그에서 최고의 공격력을 선보이며 득정왕에 오른 이동국 선수를 비롯해 최태욱, 김상식 등 5명의 선수와 최강희 감독이 팬들과 함께 만남의 시간을 보낸다.

현대차는 사인회에 참석한 선수와 팬들이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을 운영하고, 팬 사인회 현장을 찾은 500명의 고객들에게 고급 사인볼을 증정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팬 사인회가 진행되는 목동 현대백화점 1층 정문 앞에 쏘나타와 투싼 ix를 전시하고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차량설명 및 구매상담도 실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북현대모터스는 지난 2006년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우승, 국제축구연맹 클럽월드컵 출전 등을 통해 현대차의 글로벌 위상을 높여왔다"라면서 "올해 창단 15년을 맞은 전북현대모터스의 첫 K리그 정규 시즌 우승을 기념해 고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팬 사인회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전북현대모터스의 K-리그 정규시즌 우승을 기념해 차량 경품 증정, 차량 구매시 추가 할인, 축구공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북현대모터스 2009 K 리그 정규시즌 우승기념 고객 감사 대잔치'를 11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



한송희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