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7:36
연예

'호구의 연애' 허경환→김민규, 남성회원들의 첫 만남 '티격태격 케미'

기사입력 2019.03.04 09:09 / 기사수정 2019.03.04 09:1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호구의 연애'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는 지난 3일 방송된 'MBC PICK X 호구의 연애'편을 통해 남성 회원들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분에서 개그맨 허경환, 박성광, 양세찬은 첫 만남에서부터 연애 프로그램에 어울리지 않는 멤버 조합을 서로 걱정하며 티격태격했다.

특히 허경환은 "'호구의 연애'를 위해 개그맨이 아닌 남자 허경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다.

이들은 함께 여행을 갈 사람들이 아직 없다는 소식을 듣고 실망했지만 "홍보영상을 만들어 공식적으로 회원을 모집을 해보자"는 메인PD의 말에 "모 아니면 도!"라고 의지를 불태웠다.

결국 유일한 아이돌 인피니트(INFINITE) 동우에 이어서 극강의 비주얼을 갖춘 매력적인 새로운 멤버의 영입을 제안하며 공개 회원 모집 광고 영상을 촬영하기에 이르렀다.

며칠 후 회원 모집 광고 촬영 날 센터를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던 회원들 사이로 배우 김민규가 새로운 회원으로 등장했다.

이 날 현장에서 남성 회원들은 아스트로(ASTRO)의 '숨가빠'의 일명 '두더지 춤'에 도전해 상큼 터지는 매력을 어필하려고 했으나 실제로는 끊임없는 불협화음을 보여줬다.

'호구의 연애'는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실적인 '호감 구혼자' 5인과 여성 회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고, 이들의 여행 과정과 심리 변화를 지켜보며 새로운 매력을 파헤치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다. 오는 17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