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05:24
연예

정세운, 19일 새 미니앨범 컴백 확정…커밍순 이미지 '기대↑'

기사입력 2019.03.02 13:31 / 기사수정 2019.03.02 13: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오는 19일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0(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청량한 하늘빛이 돋보이는 배경에서 정세운이 살짝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세운은 손에 폴라로이드 사진을 든 채 얼굴을 가리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더한다.

특히 폴라로이드 사진 속에는 컴백일 '2019.03.19'가 적혀 있으며 그 밖에도 숫자 기호인 ±0와 함께 앨범 명으로 보이는 'Jeong Se Woon Mini Album Plus Minus Zero'라고 써 있는 텍스트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로써 지난해 7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와 수록 타이틀곡 '20 Something'(투웬티 썸띵)에 이어 약 8개월 만에 팬들 앞에 나선 정세운은 새 앨범 '±0'로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을 예고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울린 정세운은 2017년 데뷔 이후 다양한 장르를 자유롭게 오가며 자신만의 색깔로 승화, 폭넓은 스펙트럼을 담은 음악으로 가요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통통 튀는 분위기의 댄스곡인 'JUST U', 'BABY IT'S U'부터 섬세한 감성을 녹여낸 기타 곡 '20 Something'까지 모두 소화해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이끌어냈고, 앨범의 작사와 작곡에 꾸준히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뽐냈다. 또 다수의 드라마 OST 참여와 함께 뮤지컬 '그리스'의 주연 대니 역까지 발탁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