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JB와 유겸으로 구성된 GOT7 새 유닛 Jus2(저스투)가 이번에는 타이틀곡 'FOCUS ON ME(포커스 온 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GOT7 JB, 유겸이 결성한 유닛 Jus2는 3월 5일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와 타이틀곡 'FOCUS ON ME'를 발표하고 정식 출격한다.
이에 앞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두 사람의 조합을 기대케 하는 티저 이미지와 감각적인 영상미와 사운드가 담긴 트랙 필름 등 뚜렷한 콘셉트 콘텐츠를 오픈하면서 새 유닛 탄생을 알렸다.
이어 JYP는 28일 0시 JYP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Jus2의 신곡 'FOCUS ON ME' MV 티저 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보는 이들의 시각과 청각을 묘하게 자극했다.
티저 속 JB와 유겸은 차갑고 비현실적인 느낌을 주는 공간 속에서 세련된 비주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FOCUS ON ME'의 인트로로 예상되는 사운드가 흘러나와 긴장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FOCUS ON ME' MV의 완곡 버전이 어떤 영상미와 메시지를 전달할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Jus2는 앨범 발매 하루 전인 4일 0시 해당 MV를 선공개하고 베일을 벗는다.
Jus2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곡 'FOCUS ON ME'는 다크한 R&B 리듬에 JB와 유겸의 섹시한 매력을 녹여낸 것이 특징. 가사는 상대방을 원하고 매료시키는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JB와 유겸은 무대 위에서 절제된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균형 잡힌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새 앨범 'FOCUS'에는 'DRUNK ON YOU', 'TOUCH', 'SENSES', 'LOVE TALK', 'LONG BLACK' 등 총 6곡 전곡이 JB, 유겸의 자작곡으로 구성돼 음악적 성숙함과 매력을 빛냈다.
Jus2는 '메인 보컬 JB와 메인 댄서 유겸'이 만나 무대 위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할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앨범 'FOCUS' 발매를 기념해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 씨어터에서 'Jus2 <FOCUS> LIVE PREMIERE with V LIVE'를 개최하는 Jus2는 지난 22일 오후 7시 멜론티켓을 통해 실시한 티켓 예매에서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나아가 JB와 유겸은 '해외 7개 도시, 10회 공연' 규모의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 만난다. Jus2는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또 일본에서도 4월 10일 앨범 'FOCUS'의 재팬 에디션 발매를 확정해 현지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Jus2는 타이틀곡 'FOCUS ON ME'를 비롯해 앨범 'FOCUS'의 전곡 음원을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FOCUS ON ME' MV티저영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