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12
연예

'마약·성접대 의혹' 승리, 경찰 출석 "진상규명위해 성실히 조사 임할 것"

기사입력 2019.02.27 22:33 / 기사수정 2019.02.27 22:3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성실히 조사 임하겠습니다."

승리는 27일 오후 서울지방경찰청에 출석했다.

이날 승리는 "오전에 나에 대한 엄중한 수사를 촉구하는 탄원서를 제출했다. 이번 논란과 많은 의혹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치고 화나게 하고 심란하게 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하루빨리 이 모든 의혹이 진상규명 될 수 있도록 성실하게 조사에 임하겠다"고 말한 후 경찰청사로 들어갔다.

이번 조사에서 승리는 소변 검사, 모발 검사를 받는다. 앞서 제기된 마약, 성접대 의혹에 대해서도 밝힐 예정이다.

또 직접 경찰서에 수사촉구 탄원서를 제출할 예정이며 추가 조사가 생긴다면 그간의 의혹에 대해 성실히 조사받겠다는 입장이다. 

한편 지난 달 버닝썬 폭행으로 시작된 이번 사건은 승리를 둘러싼 마약, 성접대 의혹으로까지 번졌다. 

지난 26일엔 승리가 강남 클럽을 각종 로비 장소로 이용하고 투자자들에게 성 접대까지 하려고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해당 보도에는 승리를 비롯한 직원 김 모씨, 유리홀딩스 대표 유 모씨와 나눈 대화도 편집돼 보도됐다. 그러나 YG엔터테인먼트와 유리홀딩스는"해당 기사는 조작된 것이다"라며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