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36
연예

강민경 "11년 만 솔로 데뷔…여러가지 생각든다"

기사입력 2019.02.27 16:5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강민경이 솔로로 데뷔하는 소감을 전했다.

27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강민경의 첫번째 정규앨범 '강민경 1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은 강민경이 데뷔 11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강민경의 색깔을 오롯이 담아냈다. 강민경은 자신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운 만큼 앨범 작업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음악과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강민경은 솔로 데뷔 소감을 묻자 "'진짠가?' 이런 생각이 든다"며 "너무 오랜만에 나온 앨범이기도하고 솔로 앨범이 처음이라 감회가 새롭다. 여러가지 생각이 든다"고 솔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솔로 앨범 생각이 전혀 없지는 않았지만 '언젠가 때가 되면 해야지'라고 생각했고 지금 이 그 때인 것 같았다. 제가 뭘 좋아하는지 알고 뭘해야하는지 알게된 나이에 앨범을 내게된게 큰 축복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는 강민경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로,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추억하는 이별 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강민경의 1집 앨범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