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7:31
사회

베스트스포츠아카데미, 프로 축구선수 및 유소년 트레이닝 등 진행 중

기사입력 2019.02.11 17:3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축구선수들은 몸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고 일반인들 역시 현저히 적어지는 활동으로 전문적인 관리가 필요한 상태다. 이에 베스트스포츠아카데미(대표 이정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 등으로 축구선수들의 관리를 돕고 일반인들을 위한 트레이닝도 진행하고 있음을 전했다.

광명시 하안동에 위치한 베스트스포츠아카데미는 약 200평 규모의 실내축구장을 보유하고 있고 축구선수에게 필요한 각종 첨단장비를 갖추며 축구에 최적화된 축구전문 트레이닝센터로, 축구코치와 피지컬트레이너, 재활트레이너 등 전문적인 코치진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를 바탕으로 프로 축구선수들의 비시즌 기간 동안 개인 컨디셔닝 관리는 물론 유소년 선수들과 축구에 관심이 많은 개인들의 기량 발전을 돕는데 주력하고 있다. 축구레슨부터 선수 컨디셔닝, 피지컬트레이닝을 서비스하며 어린이축구교실, 성인축구교실 및 일반인 대상의 개인PT도 진행한다.

축구선수로 활동한 이정훈 대표는 청소년국가대표를 지내기도 한 바 있는데, 당시 본인관리를 잘하는 동료선수들보다 몸관리를 소홀하게 한 선수였다. “ 청소년시절에는 못느꼈지만 고려대학교 재학 중에는 확실히 동료들보다 운동량이 부족하다 보니 어느 순간 몸이 남들보다 떨어지고 있는 것을 느꼈으며 고려대 동기인 이재성 선수의 경우 휴가 때나 팀에 있을 때나 항상 존경스러울 정도로 운동을 열심히 했고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가 된 바탕인 것 같다” 고 회상한다. 결국 본인 관리를 잘하는 선수들이 빛을 본다는 점을 느끼게 되어 베스트스포츠아카데미를 설립해 운영하게 됐음을 전했다.

이 대표는 “관리를 못하는 선수들은 대부분 이른 시기에 운동을 그만두게 되고 잘했던 선수들도 자신의 퍼포먼스가 예전만큼 나오질 않기에 유소년, 프로선수 가리지 않고 최고의 퍼포먼스와 기량 발전을 위해 열심히 돕는 센터가 되도록 할 것” 이라고 전했다.

베스트스포츠아카데미 축구레슨과 축구교실, 피지컬트레이닝, 일반인 개인PT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문의, 신청은 공식 블로그 및 업체를 통해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