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3:55
연예

니안, 데뷔 첫 싱글 'Cartier' 공개… 루피 지원사격

기사입력 2019.02.11 09:3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LA를 기반으로 힙합과 알앤비의 장르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실력파 아티스트, 메킷레인 레코즈의 식스맨 niahn(니안)이 지난 9일(토) 오후 6시에 데뷔 첫 싱글 ‘Cartier (feat. Loopy)’을 공개했다.

'Cartier (feat. Loopy)'는 발표 예정인 niahn(니안)의 첫 번째 EP 앨범'extape'의 선공개 곡으로, 자식을 향한 부모님의 마음을 'Cartier' 비유하여 작업한 곡이다.

niahn(니안)은 몽환적인 곡 위에 감미로운 음색으로 사람 사이의 관계를 솔직하게 풀어낸 ‘Moody Hip Hop’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 작업물마다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하며, 대중들에게 niahn(니안)만의 감성을 제시하고 있다.

niahn(니안)은 Loopy(루피)와 Young West(영웨스트)의 음악에 피쳐링진으로 참여하고 BLOO(블루)와의 듀오 'neonblue'로 활동하며 실력파 래퍼로 씬에서 입지를 다졌다. ​이번 ‘Cartier (feat. Loopy)’ 도 지속적으로 작업을 이어온 메킷레인 레코즈의 Loopy(루피)가 피쳐링으로 힘을 실어 두 아티스트의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

‘Cartier (feat. Loopy)’가 공개된 직후 팬들은 “기대한 만큼 음원이 너무 좋다”, “다른 곡들도 빨리 들어보고 싶다” 라며 곧 발매될 EP에 대한 기대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Cartier (feat. Loopy)'를 포함한 niahn(니안)의 EP [extape]은 2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싱글 ‘Cartier’를 비롯하여 앞으로 자신만의 폭넓은 음악성을 보여줄 niahn(니안)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메킷레인 레코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