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1.04 17:35 / 기사수정 2009.11.04 17:35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와이디 온라인의 대표 리듬게임 '오디션'과 '밴드마스터'가 빼빼로를 선물한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에서는 빼빼로데이 프로포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오디션 커플등록증을 캡쳐해 스샷 게시판에 사연과 함께 등록한 게이머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빼빼로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11월11일 하루 동안 오디션 커플 포인트가 2배로 적용된다.
또 같은 기간 '지금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세요~' 이벤트를 통해 본인의 오디션 닉네임과 연인의 오디션 닉네임을 이벤트 입력창에 입력하고 연인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긴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상품권(1인2매) 100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와이디 온라인이 서비스하고 다이슨인터랙티브(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bandmaster.ndolfin.com)도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하루 동안 11판 이상 밴드마스터 플레이한 게이머 111명에게 실시간 추첨을 통해 원하는 상대에게 빼빼로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