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0:04
게임

로스트사가, 미니 간담회 서울 편 성황리 종료

기사입력 2009.11.03 18:42 / 기사수정 2009.11.03 18:4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아이오엔터테인먼트(www.ioenter.com, 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이윤우)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운영진과 유저와의 만남을 개최했다.

지난 10월 24일과 31일 양일에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된 간담회는 유저와 운영자가 함께 점심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 날 참가 유저는 로스트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신청한 유저들 가운데 15세부터 30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유저들로, 유저들은 평소 궁금했던 점이나 개선 사항 외에도 게임에 대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운영진에 바라는 점 등 진솔하고 참신한 내용의 의견들을 끊임없이 제시했다. 특히 'herb210' 유저는 게임에 대한 자신의 의견 및 주변 친구들의 다양한 의견을 모아 A4 20여 장으로 상세하게 정리해 전달하는 등 로스트사가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간담회 종료 후에는 모든 참가 유저에게 제공하는 감사의 선물 패키지 외에도 깜짝 추첨 이벤트를 통해 당첨 유저에게 특별 상품을 증정하는 코너도 있었다.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처음 개최한 간담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린다."라며 "간담회를 통해 전해준 다양한 의견과 신선한 아이디어들은 게임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M과 유저와의 만남은 앞으로도 계속되며, 다음번 유저와의 만남은 서울/경기 다음으로 로스트사가의 유저가 많은 부산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와 엠게임 로스트사가 페이지(http://lostsaga.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