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0.30 00:17 / 기사수정 2009.10.30 00:1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9일, ㈜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앤스톰)에서 개발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 '케로로팡팡'이 신규 캐릭터 '슈라라'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슈라라 군단을 이끄는 대장 '슈라라'는 평소엔 착한 성격의 캐릭터인 시라라의 모습으로 있지만, 케로로에 대한 분노가 폭발하는 순간 케로맷 특수 복장을 착용해 무적의 어쌔신 '슈라라'로 돌변하는 캐릭터다.
권총과 로켓포에 특화된 '슈라라' 캐릭터는 케로맷 복장을 착용하는 즉시, 로켓포의 공격력 및 폭발범위가 증가되고, 권총 류의 무기 연사 력 및 기절률이 증가된다.
특히 '슈라라'는 부하 메케케를 이용해 해당지역의 모든 적군을 강제로 춤추게 하는 2차 스킬 및 제한 시간 동안 무수한 레이저 빔을 발사해 공격하는 3차 스킬로 그 강력함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케로로팡팡'은 게임 플레이 환경을 더욱 용이하도록 게임 내 상점과 내 정보 코너의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새롭게 변경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현재 최고 계급 대장보다 상위 계급인 사령관과 총사령관을 새롭게 추가되어 계급 체제가 변경되었다.
한편 '케로로팡팡'은 11월 22일까지 매주 수, 금요일 오후 4시에서 5시, 토요일 오후 2시에서 3시 사이에 GM 슈라라가 직접 생성한 배틀 방에 입장해 게임을 즐긴 모든 유저에게 무기 아이템 레드롱테일 스나이퍼와 KNP901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팡팡' 공식 홈페이지(http://krpang.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