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5:44
연예

'킬빌' 치타vs제시, 센 언니들의 전쟁 시작…살 떨리는 랩전쟁

기사입력 2019.01.18 15:0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이 치타의 선공개 영상과 5차 티저를 공개했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킬빌'은 대한민국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초호화 라인업으로 빌보드 차트 점령을 목표로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YDG를 시작으로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 등이 출연한다.

이 중 치타는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독특한 래핑으로 ‘언프리티 랩스타’의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서바이벌 귀환에 힙합 팬들의 눈길이 쏠린다. 거물급 래퍼들이 모인 ‘킬빌’에서 또 한 번 왕좌를 차지할지 주목된다.

18일 치타의 첫 경연 무대가 선공개됐다. 날카로운 카리스마는 물론, 강렬한 비트 속에서도 정확하게 들리는 딕션을 선보였다.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5차 티저에는 제시의 살벌한 디스에도 “신경 안 쓰이는데요. 디스할 수 있는게 그런거 말고는 없나 보죠”라고 쿨하게 맞받아치는 모습에서 범상치 않은 마이웨이 분위기를 풍겼다. 자신감을 충전한 치타와 라이벌 제시와의 묘한 기 싸움이 느껴지며 신 언니들의 랩 전쟁을 예고했다.

정규편성 된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31일 첫 방송되며 총 10회에 걸쳐 전파를 탄다. 2월 중에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