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6:00
연예

[서울가요대상] '본상' 방탄소년단 "앨범 준비 중…후배들도 나와" 깜짝 발표

기사입력 2019.01.15 20:0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제28회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수상했다.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제28회 서울가요대상')이 15일 오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됐다.

이날 본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아미!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분에 좋은 음악을 할 수 있는 것 같다. 여러분들 솔직히 말하자면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깜짝 발표를 했다. 

이어 "정말 더 솔직하게 아직 노래는 안 나왔는데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다려주시고, 회사에서 말하라고 하지 않았지만 처음으로 후배들이 나온다. 지켜봐달라"고 덧붙여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제28회 서울가요대상'에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아이즈원, 아이콘, 세븐틴, 레드벨벳, 임창정, 여자친구, 뉴이스트W, 모모랜드 등 작년 가요계를 화려하게 빛낸 K-POP 스타들이 총출동했으며 이정재, 류승룡, 오연서, 고아라, 정해인, 김지석, 남지현, 이시영, 조윤희, 이상엽, 강지환, 우도환, 김소연, 강한나, 김새론 등이 시상자로 나섰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제28회 서울가요대상'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