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23
게임

한게임, 'C9' 길드 전 · 랭킹파괴 전 전격 업데이트

기사입력 2009.10.16 16:15 / 기사수정 2009.10.16 16:1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올해 최고의 게임으로 급부상 중인 액션 RPG 'C9'(http://c9.hangame.com)의 게임 전개에 극적인 재미를 더할 대규모 전투 시스템인 '길드 전(GvG)'과 '랭킹파괴 전'을 오늘 새롭게 도입한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다른 게이머들과 구성한 파티 또는 길드의 일원으로 '길드 전'과 '랭킹파괴 전'에 참여하여 광활한 경기장에 숨겨진 상대 진영의 주요 '탑'을 찾아 순차적으로 파괴함으로써 다량의 보상을 획득하고 'C9' 최강의 길드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영광을 차지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길드 소속 여부와 관계없이 자유롭게 4인의 파티를 구성하여 참여할 수 있는 '랭킹파괴 전'을 '길드 전'과 함께 도입해 길드를 비롯한 일반 게이머 역시 파티 원 간의 탄탄한 팀워크를 기반으로 공격과 방어의 요소가 접목된 대규모 전쟁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HN게임스 김대일 PD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C9'에 대규모 전투 시스템을 추가함으로써 액션 플레이 쾌감을 고조하고 플레이어 간 관여도를 높이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경기 결과에 따라 다량의 길드포인트는 물론, 개인 전적과 골드 티켓 등 길드 성장을 위한 풍성한 보상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9'은 10월 한 달간, 게이머 누구나 매일 게임에 접속해 수집한 동전으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클라우스의 동전을 모아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나래

#C9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