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46
게임

오디션, 24시간 몸치 탈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9.10.16 12:27 / 기사수정 2009.10.16 12:2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댄스게임 오디션에서 몸치 탈출이 쉬워진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게임 내 레벨업을 위한 라이센스 획득 조건을 완화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디션 라이센스는 게이머가 6레벨이 되면 1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획득해야 하는 레벨업 허가증으로, 레벨이 상승하면 게이머가 이용할 수 있는 서버가 늘어나고 게임 머니(덴)를 많이 획득할 수 있는 배틀파티 모드에서 덴을 많이 지급하는 NPC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디션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라이센스를 획득하기 위한 게임 내 미션에서 낮은 BPM(음악 빠르기)의 음원을 좀 더 다양하게 추가하고, 미션 성공 조건에서 퍼펙트와 연속 퍼펙트 개수를 줄이는 등 전체적으로 쉽고 재미있게 라이센스에 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쉬워진 라이센스 획득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회원은 캐릭터 생성 후 게임에 접속하여 24시간 안에 몸치 계급을 탈출하는 라이센스를 획득해 6레벨을 달성하고, 기존회원은 상위레벨 라이센스를 달성한 후 라이센스를 획득한 게임화면을 스크린 샷에 담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문화상품권과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오디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