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03
연예

"BTS·워너원·트와이스 한눈에"…'제28회 서가대' 레드카펫 전 세계 생중계

기사입력 2019.01.10 08:2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제28회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이 빵야TV를 통해 전 세계 온라인 독점 생중계된다.

10일 온라인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 측은 “오는 1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제28회 서울가요대상’)의 레드카펫을 빵야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이한 ‘서울가요대상’은 2018년 가요계 총 결산 및 한 해 동안 대중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가수를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음악 시상식이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아이즈원, 아이콘, 세븐틴, 레드벨벳, 임창정, 여자친구, 뉴이스트W, 모모랜드 등 작년 가요계를 화려하게 빛낸 스타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전해져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빵야TV는 각종 한류 콘서트 생중계 및 직캠 영상 등의 콘텐츠를 다루는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레드카펫뿐만 아니라 본 시상식도 생중계하며 현장의 생생한 열기를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멤버별 원샷캠(직캠) 라이브 또한 빵야TV를 통해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28회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은 오는 15일 오후 5시부터 빵야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