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2:13
연예

[포인트:컷] '어서와' 스웨덴 3인방, 신명나는 케이팝 댄스 도전

기사입력 2019.01.09 13:44 / 기사수정 2019.01.09 13:45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3인방이 케이팝 댄스에 도전했다.

오는 10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스웨덴 친구들의 신명나는 케이팝 댄스 도전기가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스웨덴 3인방은 한국 여행 마지막 날의 일정으로 댄스학원을 선택했다. 친구들이 댄스학원을 방문한 이유는 케이팝 댄스를 배우기 위해서. '케이팝 댄스 배우기'는 무계획 스웨덴 친구들이 여행계획 회의를 할 때부터 꼭 하고 싶어 했던 체험이었다. 댄스학원으로 출발하기 전부터 친구들은 "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춤추자", "인기스타처럼 춤추자"라고 말하며 부푼 꿈에 사로잡혔다.

댄스학원에 도착한 스웨덴 3인방은 고대하던 케이팝 댄스를 배울 생각에 한껏 상기된 모습을 보였다.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강사는 친구들에게 요즘 핫한 케이팝 음악의 댄스 시범을 보였다. 파워풀, 섹시, 큐티 세 가지 콘셉트의 댄스를 본 친구들은 "이 춤이 멋있네", "이 그룹 알아. 엄청 유명해"라고 말하며 한 음악을 선택했는데, 과연 친구들이 선택한 케이팝 댄스는 무엇일까.

그러나 수업을 시작한 스웨덴 친구들에게는 한 가지 문제점이 있었다. 바로 세 명 모두 치명적인 몸치라는 것. 스웨덴 3인방의 엉망진창 댄스 현장은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시키기에 충분했다. 몸이 생각대로 따라주지 않자 친구들은 "케이팝 그룹에 들어가는 게 쉬운 일이 아니겠어", "모든 케이팝 그룹이 존경스러워"라고 말하며 케이팝의 위상에 크게 감탄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오는 1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