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윗츠 경헌이 본인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팬들과 공유했다.
춘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윗츠의 공식 SNS 채널에 '윗츠 모먼트'의 21번째 에피소드를 게재했다.
이번 에피소드에는 윗츠 경헌이 선보이는 특별한 라면 레시피가 담겼다. 저녁 시간, 편의점을 찾은 경헌은 본인만의 라면 제조 법을 선보였다. 자신만만하게 레시피를 공개한 경헌은 맛 비교를 위해 두 개의 라면을 들고 회사로 향했다.
먼저 멤버 지명이 맛 평가에 나섰다. 기존의 방법으로 끓인 라면과 경헌이 끓인 라면 둘 다 먹어본 지명은 경헌에게 한 표를 던졌다. 이어 회사 스태프들도 맛을 본 뒤 각자 의견을 이야기했다. 투표 결과 경헌의 라면이 더 많은 득표수를 얻어, 특별한 레시피임을 인증받았다.
더불어 이 라면을 누구에게 주고 싶냐는 스태프의 질문에 경헌은 "대표님께 드리고 싶다"고 전해 웃음을 전했다. 이후 경헌은 "다음에는 더 개발된 레시피를 가지고 돌아오겠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윗츠는 춘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프리 데뷔 프로젝트 그룹이다. 패션,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트 세터'를 뜻하는 신조어로, K-POP 음악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가 되어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춘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