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4:52
연예

'밝히는 연애코치' 박나래 "고백, 까임 두려워말고 밀어 붙여야"

기사입력 2019.01.08 15:31 / 기사수정 2019.01.08 15:3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밝히는 연애코치'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이 '밝히는 인터뷰'에서 4인 4색 연애상담을 예고했다.

라이프타임 채널 '밝히는 연애코치'는 8일 4MC들의 개성 넘치는 '밝히는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은 상대방을 유혹하는 꿀팁부터 '요즘애들'을 위한 솔직한 연애 조언까지 직접 밝혔다. 또한 4MC가 연애코치로 출연하게 된 이유부터 자신만의 연애철학을 밝혔다. 신동엽은 날라리였던 과거를 고백하며 "원래 날라리들이 연애 상담을 잘해준다"며 고백하는 타이밍 등 요즘도 먹히는 실전 연애 스킬 대방출을 예고했다.

박나래는 "경험이 많아서 섭외됐다"며 경험에서 우러나는 연애 조언을 전한다. "고백은 까임을 두려워하지 않고 밀어 붙이는 것"이라며 거침없는 입담과 연애철학을 공개했다. 홍석천은 "남자의 면과 여자의 면을 모두 가진 양면의 사람"이라며 모두를 공감시킬 꿀팁을 예고했다. 한혜연 또한 이성을 유혹할 확실한 방법부터 사이다같은 연애조언까지 책임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밝히는 연애코치'는 연애 고수 4MC가 1:1 연애 상담부터 A/S까지 모든 것을 책임지는 연애 토크쇼다. 오는 8일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라이프타임 채널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