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4:05
연예

[포인트:톡] '비디오스타' 김완선 "이상형? 이민호 같은 잘생긴 연하남"

기사입력 2019.01.07 13:52 / 기사수정 2019.01.07 13:53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가수 김완선이 '비디오스타'에서 이상형을 고백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더 비기닝! 가요계 최초 전쟁 특집'에서는 김완선이 실제 이상형으로 배우 이민호를 언급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완선은 우리나라 최초로 랩을 한 가수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홍서범의 '김삿갓'이 먼저가 아닌 김완선이 먼저 랩을 시도했던 것. 뿐만 아니라 김완선이 세운 다양한 최초 기록들에 패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김완선은 부족한 아이돌 지식도 드러냈다. 세븐과 블락비 박경이 사석에서 만난 이야기를 하던 중 한 MC가 김완선에게 "블락비 피오는 알고 있냐"고 물었고, 이에 김완선은 예상치도 못한 충격적인 대답을 했다.

이날 김완선의 이상형도 밝혀졌다. MC 박소현은 김완선의 실제 이상형에 대해 폭로했다. 배우 김광규와 터보 김정남의 이상형으로 뽑힌 김완선은 그들이 아닌 이민호 스타일의 잘생긴 연하남이 이상형이었던 것. 이에 김완선은 이민호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를 털어놓았는데, 구체적인 이유를 들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디오스타'는 오는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