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신화 앤디가 오는 24일 솔로 곡 '한잔 더 할까?'를 발표한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오는 24일 앤디가 솔로 신곡 '한잔 더 할까?'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앞서 19일 앤디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신곡 '한잔 더 할까?'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공개된 영상은 젠틀하고 자상한 남자친구 같은 앤디의 모습들로 시작, 마지막에는 장난스러우면서도 치명적인 모습들이 그려져 앤디의 반전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또, ‘좋은 사람인 것 같아 넌’, ‘오늘따라 달라 보여’, ‘그럼 우리 시작해볼까’ 등 이번 신곡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만드는 가사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 12일, 앤디는 앨범 발매 스케줄러를 통해 앤디의 이니셜을 딴 총 4가지 버전의 'A’NDY to Z – 선호:하다' 시리즈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A’NDY to Z – 선호:하다'는 앤디의 솔로 앨범 2가지 버전과 캘린더, 그리고 이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포토 에세이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앤디는 KBS2 '삼청동 외할머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오는 2019년 1월 20일 생일 팬미팅 '2019 Birthday Fanmeeting – 선호:하다'를 개최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티오피미디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