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30
연예

'YG 보석함', 28명 연습생의 매력 가득 스냅샷 공개…데뷔는 누가?

기사입력 2018.12.18 17:32 / 기사수정 2018.12.18 17:34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YG보석함' 연습생들의 매력을 가득 담은 스냅샷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4시 'YG보석함' VLIVE 개인 채널 및 공식 SNS에 28명 연습생들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방예담은 윙크와 함께 손으로 하트를 만들며 훈훈한 미소를 전했고, 하루토는 스파클라 불빛처럼 강렬하면서도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포근한 웃음을 지었다. 이들 외에도 트레저7 멤버들과 연습생들은 각자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통해 끼와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 마음을 설레게 했다.

'YG보석함' VLIVE 개인 채널에서는 스냅샷과 더불어 연습생들을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영상들이 공개되고 있다. 연습생들은 다이어리캠에서 'YG보석함' 경연을 준비하는 과정과 소감을 솔직하게 전했고, 일상을 담은 영상들로 팬들과 소통했다. 최근에는 연습생들의 가방을 엿볼 수 있는 'IN MY BAG' 영상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YG보석함' 5회에서는 1차 데뷔조 자리를 지키기 위한 트레저7 멤버들과 이들의 자리를 빼앗기 위한 연습생들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졌다. 소정환, 마시호, 하윤빈, 방예담은 각각 최현석, 김승훈, 요시노리, 왕군호의 거센 도전을 이겨내며 트레저7 자리를 지켰다. 5명의 연습생의 '1:1 자리 바꾸기' 도전이 마무리되는 순간에 트레저7 하루토, 김준규에 도전하는 연습생의 추가 발탁과 유닛 결성 및 첫 탈락자가 암시돼 더욱 흥미진진한 'YG보석함'을 예고했다.

'YG보석함'은 오는 21일 오후 10시 VLIVE에 먼저 공개 후 다음날 0시 JTBC2와 유튜브에서 동시에 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