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45
연예

[포인트:컷] '어썸피드' 브로맨스 현규, 고혈압 1기 진단 받은 이유?

기사입력 2018.12.18 10:27 / 기사수정 2018.12.18 10:29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블락비 멤버 비범과 브로맨스 멤버 현규의 '낮조밤이' 라이프에 위기가 닥쳤다.

JTBC4 '어썸피드'에서 비범과 현규는 한의원 건강 검진을 받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 동안 '낮조밤이(낮에는 조용하고 밤에는 이상한 생활)' 라이프를 마음껏 즐겨왔던 비범과 현규가 처음으로 건강 상태를 확인하기로 결정했다. 한의원을 찾은 비범과 현규는 본격적인 검진에 앞서 혈압 측정부터 시작했다. 두 사람은 웃으며 측정을 시작했지만, 현규의 혈압이 제1기 고혈압에 해당되는 수치가 나오자 이내 심각해졌다.

비범은 진지해진 현규를 보며 "현규가 흥이 많은 이유는 고혈압 효과 덕분이었다"고 놀리기 시작했다. 이에 현규는 "너랑 있으면 혈압이 오른다", "없던 병이 생긴 기분이다"라고 반격했다. 하지만, 비범 역시 검진이 계속되면서 이어진 충격적인 결과에 긴장감을 놓지 못했다.

이어 두 사람은 '낮조밤이' 채널의 진정한 주인이 누구인 지를 두고 설전을 벌였다. 최근 '낮조밤이' 채널에서 현규가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자, 비범이 "도대체 누가 주인공인지 모르겠다"며 서운함을 토로한 것. 이에 현규는 "나는 바란 적 없다"고 일축하자, 비범은 "오늘은 혈압으로도 분량을 뺏어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첫번째 위기를 맞은 '낮조밤이' 라이프 비범과 현규의 건강 검진 현장은 오는 18일 11시 방송 되는 '어썸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썸피드'는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방송되며 JTBC4는 KT olleh tv 75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4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