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고급가구 취급 매장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Orange mattress & furniture)’ 가 모든 가구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2018 고객감동혁신에서 2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는 할인 행사를 시작하며 이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을 다시 한 번 실현할 계획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쇼파, 식탁뿐만 아니라 고가 제품인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매트리스를 장만하려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이다.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중 씰리 매트리스의 포스처피딕라인은 씰리의 프리미엄 기술력이 그대로 녹아있는 제품으로 130년 역사의 기술력과 정형외과적 설계가 돋보인다.에스악엘스 투 티탸늄 합금 스프링(SRx2)은 처음에는 부드럽게,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단단하게 2단계로 지지하는 특수 스프링으로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을 실제 가정에 비치해 둔 인테리어 그대로 매장을 꾸며 고객이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매트리스 이외에도 샤무드쇼파와 아쿠아클린소파 등 신소재 가구를 준비해 편리한 가구 쇼핑을 돕고 있다. 하남 본점을 비롯해 천안아산점이 있으며 서울과 수도권이라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