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9:16
연예

'빅픽처' 김종국, 국민 썸남? 눈치 없는 '연알못'…매니저 연애 방해

기사입력 2018.11.29 09:45 / 기사수정 2018.11.29 09:45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김종국이 눈치 없는 행동으로 매니저의 핑크빛 로맨스를 방해했다.

28일 방송된 웹 예능프로그램 '빅픽처 in 베트남'에서는 김종국 매니저와 한 여성의 핑크빛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국 매니저 김갑진은 틴더로 매치된 미모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배미현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채팅을 통해 서로의 관심사를 꾸준히 공유하던 이들이 방송을 통해 실제로 만난 것이었다.

김종국은 이들의 모습에 설렘을 느끼면서도 시종일관 '연알못'의 면모를 보였다. 여성이 채팅에서 자주 사용하는 "신기하네용, 진짜용?" 이라는 애교 섞인 말투에, 'ㅇ' 받침의 오타를 자주 쓴다며 애교를 이해하지 못했다. 

또 우연히 커플 양말을 신은 매니저와 여성 사이에서 자신도 같은 양말이라며 끼어들거나, "멋있으시다"는 칭찬에 과도하게 좋아하는 등 눈치 없는 행동으로 하하에게 핀잔을 듣기도 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배미현은 "직업군이 비슷해서 서로 공감대를 나눌 수 있을 것 같아 만남을 결정했다"며 생일을 맞은 김갑진을 위해 직접 케이크를 준비하기도 했다. 이에 김갑진은 "정말 1일이었으면 좋겠다"고 적극적으로 호감을 보여 앞으로 이들의 만남이 어떻게 될지 기대감을 유발했다. 

'빅픽처 in 베트남'은 매주 월~수요일 오후 6시 네이버 V라이브,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빅픽처 in 베트남' 방송 캡처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