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1:09
연예

김소연, 팬 사랑 가득했던 현장 공개…훈훈한 팬미팅 분위기

기사입력 2018.11.28 10:14 / 기사수정 2018.11.28 10:1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배우 김소연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소연은 24일 '문득, 그래서 오늘… 김소연과 함께'라는 부제로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김소연은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노래를 부르면서 등장해 1부 시작을 알렸다. 그녀는 직접 팬미팅의 MC가 되어 무대를 이끌었다. 김소연은 초반 긴장했던 모습들은 온데간데 없이 일상 사진들을 공개하며 에피소드를 들려줬다. 이어 OX퀴즈와 '응답하라 김소연! Q&A' 시간도 가져 팬들의 다양한 질문들에 모두 답변했다.

2부에서는 '고독한 김소연 채팅방'을 열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이어갔다. 특히 '김소연을 이겨라' 게임에서는 추첨을 통해 팬들도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승자에게는 김소연이 직접 만든 레몬청과 친필사인이 들어간 '시크릿 마더' 포스터를 선물로 증정했다.

김소연은 팬들을 위해 쓴 손 편지를 직접 읽어주며 그 동안의 고마움과 미안함을 드러냈다. 그녀는 기념사진 촬영과 함께 그녀가 평소 즐겨 부르는 토이의 '그럴 때 마다'를 열창하며 모든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프로그램이 끝나고 난 뒤에도 깜짝 이벤트를 열어 팬 한 명 한 명과 셀카 촬영을 했으며, 친필 사인이 들어간 팬미팅 포스터와 간식이 담긴 선물까지 전달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와이드컴퍼니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