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06
연예

'오늘도 무사히' 방은정,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 계약…다니엘 헤니 한솥밥

기사입력 2018.11.27 11:5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의 주인공 방은정이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7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신인 방은정 배우를 에코글로벌그룹의 새로운 가족으로 맞이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방은정은 영화 '박화영'을 비롯해 다수의 독립영화와 웹드라마에 출연한 배우. 특히 누적조회수 3500만에 달하는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시즌 1, 2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주목받았다.

에코글로벌그룹은 "밝은 미소와 당찬 매력을 가진 방은정 배우의 넘치는 끼와 무한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앞으로 방은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글로벌그룹에는 다니엘 헤니, 최수영, 이수경, 최유화, 공정환, 동현배, 배누리, 이정민 등이 소속되어 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신인 ‘방은정’ 배우를 에코글로벌그룹의 새로운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방은정 배우는 2017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받은 영화 <박화영>을 비롯, 다수의 독립영화와 웹드라마를 통해 성실히 연기력을 쌓아오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아왔습니다. 특히 누적조회수 3500만에 달하는 웹드라마 ‘오늘도 무사히’ 시즌1, 2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떠오르는 신인 배우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현재는 성결대의 졸업작품 ‘분실’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는 밝은 미소와 당찬 매력을 지닌 방은정 배우의 넘치는 끼와 무한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앞으로 방은정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