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21:33
연예

전여빈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고 싶다" [화보]

기사입력 2018.11.22 09:56 / 기사수정 2018.11.22 09:5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영화 '죄 많은 소녀'에서 큰 주목을 받은 배우 전여빈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22일 패션 미디어 '엘르' 12월호는 배우 전여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전여빈은 이번 화보에서 섬세한 감성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호소력 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공개된 사진 외에도 전여빈은 촬영마다 의상과 분위기에 맞춰 열연해 드라마틱한 화보를 만들어냈다고 한다.

인터뷰에서 전여빈은 영화 '죄 많은 소녀'에 대해 "이 작품을 통해 연기를 계속해도 좋다는 인정을 받은 것 같았고 자신감도 얻었어요"라며 "앞으로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모르지만 매 순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현재 전여빈은 폐업 직전의 동물원을 살리기 위한 기상천외한 프로젝트를 그린 영화 '해치지않아'와 사극 '천문'의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전여빈은 "새로운 현장을 만나면서 새롭게 태어난 느낌이 들어요. 모든 것이 낯설지만 오래 연기를 해온 선배들과 극 안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싶어요"라며 포부를 전했다.

전여빈은 '죄 많은 소녀'에서 주인공 영희 역을 맡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올해의 배우상과 제43회 서울독립영화제에서 독립스타상을 수상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엘르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